bizbox 더존 그룹웨어가 궁금하신가요? Bizbox Alpha(비즈박스
그래서 오늘은 더존의 그룹웨어 Bizbox Alpha (비즈박스 알파)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Bizbox Alpha 와 더존의 대표 그룹웨어 입니다! 그룹웨어란 사용자끼리 정보를 전달, 공유하여 빠른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문서 및 일정 공유가 빠르기 때문에 업무를 처리하는 데 있어 더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Bizbox Alpha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Bizbox Alpha는 기업용과 비영리/공공기관용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각 구성도를 먼저 확인하시죠.
Bizbox Alpha
<기업용 Bizbox Alpha 구성 그림> 더존 Bizbox Alpha (비즈박스 알파)는 전자결제, 메신저, 일정관리 등을 제공하며 문서관리, 이메일, 게시판 등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일과 카카오*톡 등으로도 서로 문서를 공유할 수 있어 빠른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퇴사자도 있는 단톡방에 우리 회사의 주요 문서가 공유되어 있어 퇴사자가 직접 단톡방에서 나오지 않는 이상 불편한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그렇다고 새롭게 단톡방을 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 공유했던 문서를 다시 공유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더존 그룹웨어를 사용하면 달라져요! 우리의 주요 문서도 준수하고 퇴사 및 직원 관리를 통해 보안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비영리/공공기관용 Bizbo x Alpha 구성도>
기업용과 마찬가지로 비영리/공공기관용 비즈박스알파도 전자결제, 일정관리, 업무관리, 게시판, 마이페이지 등을 통하여 회사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기록물 철관리로 기록물 철, 문서보관으로 검색 및 활용이 용이하며, 1년 단위의 문서보관으로 누적된 문서의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대사우 서비스 기능을 통해 개인별 근태 현황과 잔년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기업이 성장함에 따라 문서 양식이 수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럴 때 어떤 직원은 옛날 양식을 사용할 수 있고 또 어떤 직원은 새로 만들어진 양식을 사용할 수 있는데 그러면 업무 표준화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룹웨어를 도입하면 이러한 문서양식이 관리되어 회사의 모든 직원이 동일한 문서양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존 Bizbox Alpha는 클라우드 기반의 사용 환경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에서도 업무 처리가 가능한 스마트 워크 환경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 아이패드, 스마트워치 등 인터넷만 가능한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Bizbox Alpha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알림 제공으로 빠짐없이 처리 가능해요!
또한 체계적인 문서관리와 ERP연동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기업정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정보 활용성을 높여 효율적인 업무환경과 보다 높은 생산성을 제공합니다.자금관리, 지출결의/예산연동, 법인카드연동, 인사/근태연동, 문서관리, 통합검색 등 기업의 모든 지식정보를 그룹웨어로 관리하세요!Bizbox Alpha 모바일 APP로 갑작스럽게 발생한 업무에 신속하게 대처하세요!전자결재/이메일/메모, 대화/일정관리/문서관리/공지, 게시/그룹웨어 조직도/팩스(옵션) 이 모든 것을 모바일 APP로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룹웨어는 대부분의 기업에서 필수로 사용하는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입니다.아직 우리 회사만의 그룹웨어가 없다면 더존 Bizbox Alpha로 시작해보세요. 저희 '(주)도운티에스'가 도와드립니다. 아주 간단한 상담부터 도입에 관한 문의까지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